티스토리 뷰













노라조 원흠 본명 조원흠


1980년 1월 13일 출생 1908년생 나이를 확인해 보니 원흠 나이 40살이네요. 


만으로 나이는 38살 입니다. 원숭이띠입니다. 


노라조 조빈의 나이가 1974년생으로 원흠과는 6살차이가 나는 형입니다. 









원흠 키 178cm, 몸무게는 64kg, 혈액형 AB형


소속사: 마루기획


원흠은 이혁이 노라조를 탈퇴하면서 새로 영입한 멤버입니다. 











노라조 조빈 국적 이국적인 외모로 국적논란이 있을 정도네요. 또한 중국에서 오랜활동을 하다보니 국적을 중국으로 오해하시는 분들도 있을거 같습니다. 


하지만 함안 조씨 33대손이라고 합니다. 


국적은 당연히 대한민국입니다. 




 

 

 





원흠은 2006년 '에스파이 원'이라는 그룹으로 중국에 데뷔했다.

'아이콘' '링가왕자'에서 활동하였다.


노라조 원흠은 보컬 트레이너, 가수, 배우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아직도 노라조 전 멤버가 바뀐줄 모르고 계신분이 많을 정도로 이혁과 원흠은 정말 많이 닮아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친척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올정도니까요. 


그래서 사람들은 이혁에 이어 삼혁이라고 부르기도 하네요. 









조빈은 원흠이 처음에 이혁과 닮았다는 것을 모르고 노래실력만 보고 멤버로 영입을 하였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처음 원흠을 보고 깜짝 놀라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이혁과 닮은꼴 원흠도 역시 혼열? 중국인? 국적논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모두 토종 한국인입니다. ㅎㅎ





노라조 원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nehm1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