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진희 남편 박상준 판사 순천 집

 

 

 

 

 

박진희 프로필

 

1978년 1월 8일생

 

167cm, 48kg

 

가족관계 1남 1년중 둘째입니다.

 

2014년 5월에 결혼을 했는데요.

 

 

 

 

 

 

여기서 박진희 남편의 궁금증을 자아내는데요.

 

남편은 5살 연하로

 

현재 광주지법 순천지원에서 근무를 한다고 합니다.

 

 

 

 

 

 

 

 

 

 

결혼 6개월만에 딸을 출산했네요. ^^

 

박진희 남편과의 만남은

 

2014년 허준 촬영 당시 지인의 소개로

 

소개팅을 통해서 만났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5살 연하라는 사실에

 

소개팅을 미루고 있었지만

 

결국에는 만남을 가지고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한다.

 

 

 

 

 

 

 

 

 

 

 

소개팅때 식사후에 박진희가 2차로 맥주를 마시러

 

가자고 했는데 현재 박진희 남편은 그점이

 

마음에 들었다는..........

 

 

 

 

 

 

출산후 1년 6개월 이라는 시간동안

 

주말부부였는데

 

박진희가 토, 일주에 6시간만

 

자유시간을 주라고 했는데 남편이

 

가족과의 시간이 줄어든다며 거절해서

 

속상함을 느꼈는데 ....

 

 

 

 

 

 

 

 

 

1년 6개월 이후에는

 

남편이 육아휴직을 하고 그때 다시

 

자유시간을 달라했으면

 

줬겠냐고 대뭍자

 

 

 

 

 

 

 

무릎꿇고 사죄했다는..  ㅎㅎㅎ

 

유아의 힘든점을 알았나보다...

 

 

댓글